임신 초기 숙취해소제 복용해도 되나요?
심OO • 2025.12.18
전날에 임신인줄 모르고 과음을했는데요 생리가 안해서 다음날 임테기를 했는데 두줄이 나왔어요 근데 지금 숙취가 너무않좋은데 숙취해소제 먹으면 안되나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임신초기증상
전날에 임신인줄 모르고 과음을했는데요 생리가 안해서 다음날 임테기를 했는데 두줄이 나왔어요 근데 지금 숙취가 너무않좋은데 숙취해소제 먹으면 안되나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임신 초기에는 태아 발달에 중요한 시기이므로 약물 복용에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숙취해소제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임신 중에는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숙취 증상 완화를 위한 안전한 방법으로는:
임신 초기에 음주를 하셨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이제부터 태아의 건강을 위해 주의하는 것입니다. 산부인과 방문을 통해 임신 상태를 확인하고 의사의 조언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숙취해소제 배달

약국 숙취해소제(헛개땡큐)를 먹었는데 두통이 진짜 너무심하고 나아지질않아서 타이레놀 먹어두댈까요..? 숙취ㅣ해소제먹고 1시간지났어요.

숙취해소제 추천해주세요 숙취해소에 좋은음식이나 방법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