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19일에 해서 23일에 끝났는데 어제 갈색혈이 갑자기 나왔어요. 질내사정 후 자궁 아픔 가능성은?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19일에 해서 23일에 끝났는데 어제 갈색혈이 갑자기 나왔어요 근데 다음 날 일어나고 활동하다 보니까 자궁이 너무 아파요 어제 질내사정을 했는데 가능성이 있나요?..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19일에 해서 23일에 끝났는데 어제 갈색혈이 갑자기 나왔어요 근데 다음 날 일어나고 활동하다 보니까 자궁이 너무 아파요 어제 질내사정을 했는데 가능성이 있나요?..
생리가 끝난 후 갑자기 갈색혈이 나오는 경우, 이는 생리 후 남아있던 혈액이 배출되는 것일 수 있으나, 부정출혈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정출혈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건강한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질내사정 후 자궁에 통증이 있다면, 이는 감염이나 다른 의학적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통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부정출혈이 지속되거나 출혈량이 많아지는 경우에는 자궁이나 난소의 원인 질환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7일날 갈색혈이 나오길래 생리라고 생각하여 경구피임약을 시작했습니다. 갈색혈이 19일부터는 묻어나오지도 않고 이런경우 생리가 아니라 부정출혈이라고 하는데 ,, 18일19일 질내사정을 하게 됐다면 사후피임약 처방을 받는게 괜찮을까요? 현재 경구피임약은 계속 먹고있습니다.
7월 19일 새벽에 관계 중에 남자친구가 사정 후 질 안에서 콘돔이 빠져서 19일 아침 11시경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그 후 어제 소량이 갈색혈이 나와 생리라고 생각했지만 오늘도 소량의 갈색혈이 나왔습니다. 요즘에 생리주기가 조금씩 밀리기는 했지만 이번처럼 생리혈이 소량이 나오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이처럼 사후피임약 복용 후 부정출혈이 아니더라도 생리혈양이 줄어드는 경우가 있나요?
6/23일에 새벽에 질내에 사정을 해서 (이때 생리 끝나기 전이였음) 아침일찍 사후피임약 복용 후 약 2~3일후에 피가 조금 나오다가 하루 이틀 지나니 생리처럼 피가 많이 나왔고 이번주에 갑자기 갈색혈이 조금씩 나오다가 생리처럼 배가 아프고 피가 나오는데 임신일까요 아님 다른 문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