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에 하얀 뭔가 있는데 다친 게 아닌데 왜 그럴까요?
다리 한 쪽에 사진처럼 하얀 뭐가 있는데 다친 게 아닌데도 있네요… 이거 왜 이런가요?
다리 한 쪽에 사진처럼 하얀 뭐가 있는데 다친 게 아닌데도 있네요… 이거 왜 이런가요?
다리에 하얀 뭔가가 생긴 원인은 다양할 수 있어요. 백반증이라는 피부 질환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백반증은 피부의 멜라닌 세포가 파괴되어 하얀 반점이 생기는 현상이에요. 하지만 건조한 피부나 각질이 쌓여서 하얗게 보이는 경우도 있어요. 가려움증이나 통증이 없다면 알러지나 피부염 같은 다른 피부 질환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전문의는 피부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추가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쎈 햇빛을 받으면 다리에 백반층처럼 하얗게 얼룩덜룩 생기고 실내에 들어오거나 시원해지면 다시 사라집니다.. 근데 햇빛에 있을땐 보기 쫌 그런정도로 막 생기는데 왜그런걸까요..?
많이 걷거나 뛸때 춥거나 모 그럴때 다리가 너무너무 가려워 기분나쁜 가려움..? 찾아보니 운동 알레르기 라고도 하는데 이건 뭐야? 혈류령이 부족하다는 것도 있고 내가 원래 철분이 부족한 사람인건 맞는데 다리가 부러진다거나 잘 다치는 편은 아닌데 근육량이 적어서 그런걸까? 많이 걸으면 다리가 너무너무 가려워 미칠듯이 그러다가 어디 한번 안으면 온몸이 소름끼치면서 다리가 전체가 가렵고 막 되게 기분 더러워 예전엔 엄청 심했고 지금도 그러고 ㅠㅠ 다리에 반점 이런건 없는데 긁으면 빨개지고 특정 진동이나 이런 게 계속 반복되면 가렵구 ㅠㅠㅠ 이게 뭐야?
직업이 거의 서서 일하거나 걷거나 하는 편이긴 한데 부딪히는것도 아니고 사방에 멍들어 잇는건 왜 그런걸 까요? 혈관이 튀어나오거나 그런것두 아니구요 그냥 멍만 시퍼렇게 얻어 맞은것처럼 그러네요 어디가 않좋아서 그런건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