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폴립 수술 후 생리양 감소 괜찮은가요?
김OO • 2025.09.29
23년도 말에 자궁폴립 수술 받은 뒤로 생리양이 적어지더니(둘째날 많고 셋째날부터 쪼끔 묻어나는정도) 이번달에는 2일만 생리하고 3일째부터 묻어나지 않는데 괜찮은걸까요? 주기는 일정한데 양이 적어집니다
부정출혈생리통생리전증후군생리불순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23년도 말에 자궁폴립 수술 받은 뒤로 생리양이 적어지더니(둘째날 많고 셋째날부터 쪼끔 묻어나는정도) 이번달에는 2일만 생리하고 3일째부터 묻어나지 않는데 괜찮은걸까요? 주기는 일정한데 양이 적어집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자궁수술을했습니다 수술하고 생리양이 적당햇습니다 그리고한 3~4월달은 생리를 아예안했는데요 5월26일날에 생리가터졌는데요 양이 많아졌습니다 괜찮은가해서요

9월20일에 자궁폴립 수술하고 수술 후 첫째달은 예정일에서 6일정도 지연된 10월8일에 했는데 이번달은 예정일 9일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네요.. 원래 이렇게 주기가 늘어나나요?

자궁 폴립으로 배란기때 피비침이 종종 있었어요 내일 폴립제거 수술을 예약해놨는데 4월22일 생리를 했어요 어제부터 피가 비춰서 폴립때문에 나오나 싶었는데 생리인거 같아요 양이 많습니다. 양이 많이 나와도 폴립수술이 가능할까요? 생리인지 하혈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기존 생리주기는 25일정도이고 자궁벽 두꺼움과 하혈때문에 지난두달동안 호르몬약 먹고 이번달부터는 상황보자였는데 30일주기로 두달 했던 생리가 약 끊고 당겨진건지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