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있나요?
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잇나요?
갈색 냉이 묽게 나올수도 잇나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네, 갈색 냉이 묽게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갈색 냉은 보통 질 내부나 자궁에서 오래된 혈액이 섞여 나오는 것을 의미하며, 생리가 끝날 무렵이나 생리 시작 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란 기간 중이나 임신 초기에도 관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갈색 냉이 지속되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통증 등 다른 증상을 동반한다면 감염이나 기타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갈색 냉이 지속되는 경우 과로, 스트레스, 자궁 내 출혈, 질의 이상 등 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산부인과적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질내사정 있고 31시간 후에 사후피임약 복용했는데 피임 효과 잇을까요? 질내사정 있기 전에 경구피임약도 10일정도 까진 챙겨먹었어요
경구피임약을 먹어서 배란이 안된 상태에서 질내사정을 한 후 사후피임약을 복용함과 동시에 경구피임약 복용을 중단해도 사후피임약의 효과로 배란이 안되는 상태가 유지되나요? 이럴 경우엔 임신 가능성이 얼마정도 되나요?
12.12 생리 시작한 날부터 오후 8 시에 경구피임약 (머시론) 한 정씩 복용 하다가 12.16일 오늘 오후6 시에 피임약 복용후 질내사정을 2 번 했는데 사후피임약을 처방 받아야 할까요?? 임신 가능성이 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