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자극으로 사정 시 전립선에 영향이 있을까요?
전립선만 자극해서 사정하거나 혹은 전립선 마사지 도구를 낀채로 사정하면 전립선에 영향이 안좋을까요??
전립선만 자극해서 사정하거나 혹은 전립선 마사지 도구를 낀채로 사정하면 전립선에 영향이 안좋을까요??
전립선 자극으로 인한 사정이 전립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군요. 전립선 자극이 적절하게 이루어진다면 전립선 건강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 실제로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전립선염이나 전립선 비대증과 같은 문제를 완화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어요. 그러나 과도한 자극이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전립선을 자극하면 염증이나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특히 전립선 마사지 도구를 사용할 때는 위생과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깨끗하게 소독하고, 사용 방법을 정확히 숙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따라서 전립선 자극을 통해 사정하는 것이 전립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려면 적절한 방법과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고, 전립선 건강에 대해 걱정이 되신다면,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개인적인 상황에 맞는 조언을 받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저 전립선 비대증인지 소변을 보고나서 뭔가 다 배출되지 않고 전립선에 조금 남아있다가 갑자기 앉으니까 남아있던게 나오는데 전립선비대증에 걸리는 원인이 뭐가있나요? 제가 자위를 1일1번 했는데 지금은 금욕중입니다 과도한 자위행위도 원인이 될수있나요?
22전립선 비대증 수술로 전립선 암 치료도 가능하나요? 전립선 비대증이 심해서 내시경으로 접근해서 수술한다고 그러시던데 전립선암도 있는 상태면 전립선 비대증 수술로도 암 치료까지 가능한가요? 아니면 전립선 비대증 수술해도 따로 전립선암에 대한 수술까지 해야하나요?
1. 전립선 비대증으로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을 시행하였는데 전립선암도 의심된 상황이라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을 시행하면서 조직검사도 같이 했다던데 전립선암은 바깥부터 생긴다고 했나 안쪽부터 생긴다고 했나 그러시면서 이 조직검사는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만약 조직검사 결과 이상없다고 나오더라도 초음파로 들어가서 바늘로 찔러보는 조직검사를 다시 시행해야할 수도 있다던데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 시 시행하는 조직검사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초음파로 하는 조직검사로 해야 정확한 게 맞나요? 2. 전립선특이항원검사 수치가 높은데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로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 한 후 다시 검사했을 때 정상 수치라면 수치가 높은 게 전립선암이 원인이 아니라 전립선 비대증이 원인인건가요? 3. 전립선특이항원 검사에서 수치가 높은 상태에서 전립선 비대증 치료하려고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을 시행한 후 다시 검사를 다시 했는데 만약 수치가 높은 상태로 유지되거나 더 높아졌다면 전립선암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