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종이 터진 것인가요? 생리 후 갈색 분비물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5.5센티정도 크기 난소 낭종이 있는데 이틀 전부터 생리 끝날 때쯤 나오는 거 처럼 갈색 피(?)섞인 갈색 냉이 나오는데 혹시 터진 건 가요 ?
5.5센티정도 크기 난소 낭종이 있는데 이틀 전부터 생리 끝날 때쯤 나오는 거 처럼 갈색 피(?)섞인 갈색 냉이 나오는데 혹시 터진 건 가요 ?
질문자님, 현재 상황이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난소 낭종이 있고, 갈색 냉이 나오는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난소 낭종이 터진 것이 아니라, 생리가 끝날 때쯤 나오는 갈색 냉이 나온 것으로 보여요. 이런 현상은 스트레스가 많거나 생활 패턴이 바뀌었을 때, 피로가 쌓였거나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나타날 수 있어요. 그런데, 난소 낭종의 크기가 5.5cm라면 난소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상태를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통증이 심하거나, 갈색 냉이 계속 나온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요약하자면, 현재 상황은 난소 낭종이 터진 것이 아니라 생리가 끝날 때 나오는 갈색 냉이 나온 것으로 보이며, 난소 낭종의 크기 때문에 앞으로도 상태를 계속 지켜봐야 합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갈색 냉이 계속 나온다면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주기 45일차에 투명하고 연한 갈색의 분비물이 소량씩 나와요.
배란 예정일인데 아무 분비물도 안나오는게 정상인가요? 그냥 살짝 살짝 속옷에 물같은에 묻는게 끝이에요 며칠전에 좀 끈적거리는 그러고 좀 끊어지는 덩어리인 분비물이 나오긴 했어요
3일 뒤가 생리 예정일입니다. 손가락 삽입만 있었고 구강성교를 해서 사정한 후에도 손 씻고 남친한테 액 나오는 부분도 못 만지게 했습니다. 어제 갈색 무언가가 나왔는데 임신이 돼서 착상혈이 나온 거일 수 있나요? 아니면 생리 전조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