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에서 사타구니 사이에 사마귀 같은 뾰루지, 수술이 필요한가요? 어떤 병원을 방문해야 하나요?
사마귀?인듯 합니다만 처음엔 쌀알만한 뾰루지인줄 알고 짜내고 만지작 거리다가 점점 크기가 커지고 갯수도 늘어났는데 위치가 성기에서 사타구니사이입니다 수술해야하는가요? 그러면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사마귀?인듯 합니다만 처음엔 쌀알만한 뾰루지인줄 알고 짜내고 만지작 거리다가 점점 크기가 커지고 갯수도 늘어났는데 위치가 성기에서 사타구니사이입니다 수술해야하는가요? 그러면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성기나 사타구니 부위에 사마귀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이는 인유두종 바이러스(HPV)에 의한 생식기 사마귀일 가능성이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자가 치료를 시도하기보다는 전문의의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생식기 사마귀의 경우 피부과나 비뇨기과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어요. 해당 전문의는 적절한 진단을 위해 시각적 검사를 하거나 필요한 경우 조직 검사를 할 수도 있어요. 치료 방법은 사마귀의 크기, 위치, 수량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약물 치료, 냉동 치료(크라이오테라피), 레이저 치료, 전기소작술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는 전문의의 진단 후 결정됩니다. 만약 수술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면, 전문의는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추천해 줄 것입니다. 가까운 피부과나 비뇨기과에 예약을 하시고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드려요. 자가 치료를 시도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니,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한달전부터 사타구니 및 성기가 가려워서 피부과에 방문해서 향진균제 처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나아지지가 않아 다시 비뇨기과를 방문하였고 무좀치료제+더모타손 크림? 처방을 받았는데 사타구니는 많이 호전됫는데 성기에 물집? 뾰루지? 같은게 군데군데 나서 다시 비뇨기과를 방문하였습니다. 그 이후 유락신 치료제를 처방받아 바르고있지만 효과가 없는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성관계는 전혀 하지 않았고, 아래 사진처럼 피부과에서 건선 사타구니 곰팡이라고 진단받았으며, 성기에 뾰루지 같은게 올라오는데 향진균제 및 옴진드기? 치료제로 호전이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증상이 어떤증상인지 정확히 모르며, 혹시 비뇨기과가 아닌 피부과를 방문해야되는지도 궁금합니다.
허벅지와 사타구니 사이에 난 피지낭종? 같은걸 치료하려면 어느 병원에 가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구멍이 나서 누르면 피가 계속 나오는데 더 깊은 살 안쪽으로 피지낭종이 하나 더 있는것 같고 피가 멈추지 않습니다. 피부는 보라색으로 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자인데요ㅠ 질이랑 항문 사이에 뾰루지가 생겨서 짰는데요 안에 딱딱한게 만져져요... 이게 뭘까요ㅜㅜ 병원을 가봐야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