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겔 맞은 후 생리가 검은색, 갈색으로 나오는 것은 문제가 있을까요?
장염 때문에 링겔을 맞은 후 예정일과 다르게 다음날 바로 생리가 터졌는데 빨간 피가 아니라 검은색? 갈색의 피가 나오네요 문제가 있는건기요?
장염 때문에 링겔을 맞은 후 예정일과 다르게 다음날 바로 생리가 터졌는데 빨간 피가 아니라 검은색? 갈색의 피가 나오네요 문제가 있는건기요?
장염으로 인해 링겔을 맞은 후 예정일과 다르게 생리가 시작되었고, 생리혈의 색깔이 평소와 다르게 검은색이나 갈색을 띠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생리혈의 색깔은 여러 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는데, 검은색이나 갈색 혈은 보통 오래된 혈액이라는 의미입니다. 몸에서 나오지 않고 자궁 내에 머물렀던 혈액이 산소와 반응하여 색이 변한 것일 수 있어요.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처음 나타난 것이라면, 특히 장염과 같은 다른 건강 문제가 있었던 상황에서는 몸의 다른 변화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해요. 대부분의 경우 갈색이나 검은색 생리혈은 큰 걱정거리가 되지 않지만, 만약 이와 같은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예: 심한 복통, 발열, 이상한 냄새의 분비물 등)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아요. 만약 걱정이 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의사는 증상을 자세히 듣고 필요한 경우 추가 검사를 진행하여 상황을 평가할 것입니다. 출혈량이 증가하거나 장기간 지속될 경우에는 반드시 산부인과 진료가 필요함을 알려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헤르페스 의심증상이 몇번 생겼습니다 수포나 궤양이 아닌 사타구니가 세로로 여러갈래 찢어진 상처가 2번생겼는데 헤르페스 혈액검사를 3차례하였습니다 관계후 19일47일차 1,2형 igm igg 음성이였고 8개월차에 2형 igg 음성이였습니다 그리고 1년3개월이 지나 다시 사타구니에 상처가 생겼는데 전과는 다르게 상처크기가 작았지만 그래도 확실히하고자 브러쉬스왑으로 멀티 pcr 검사를 했는데 12종 모두음성이 나왔습니다 분명 모든검사에서는 음성이였지만 왜 지금껏 이런적없다가 관계후 상처가 생기고 왜 재발할까요? 헤르페스일까봐 무서워요 다른 검사를 해야되나요?
혹시 이거 헤르페스 인가요? 의심관계 6일차 입니다 4일차 귀두화끈거리고 5일차 화끈거린거 없어지고 간혈적 골반쪽 신경통이 있습니다 6일차 없던 수포인지 모르는데 생겼는데 걱정되네요
헤르페스 포비아에 빠져 있습니다. 의심일 기준 22일차이고 4일차 11일차 13일차 14일차 20일차까지 혈액검사 5회 STD PCR4회 소변세포배양검사 1회 하였고 성병균 및 헤르페스 음성입니다. Igm 수치가 2-3주에 피크라 해서 수치를 보려고 자주 했습니다. 외형상 수포 등 병변 없습니다. 다만 문제가 의심일 4일차부터 요도 끝 및 성기, 고환 화끈거림이 2주간 지속되었고 항생제를 먹어도 차도가 거의 없었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 술자리가 3일에 한번꼴 음주를 하긴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이전보다 80퍼센트 가까지 회복 되긴했는데 아직도 약효가 떨어진다싶으면 얼얼하고 통증이 오는데 세균도 검출 안되고 전립선 초음파까지해서 이상 없다는데 요도염이 아닌 헤르페스일까요ㅠㅠ엉덩이도 엄청 아픈데 의심일로부터 22일차까지 포비아에 5키로 이상 빠져서 뼈가 눌려서 아픈건지, 헤르페스가 신경절에 침투해서 아프다는 건 수포 병변이 있을 때 아픈거라는데, 대체 이 통증은 왜 이리 오래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