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아기 구토와 열, 응급실 방문 필요할까요?
8개월 아기 구토 2번정도 하고 열이 38.4도인데 응급실 가봐야 할까요??
8개월 아기 구토 2번정도 하고 열이 38.4도인데 응급실 가봐야 할까요??
AD
8개월 된 아기가 구토를 두 번 하고 열이 38.4도인 상황에서는 몇 가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아기가 탈수 증상을 보이거나, 열이 계속해서 오르는 추세이거나, 무기력한 모습을 보인다면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 보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아기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거나, 먹거나 마시는 것을 거부하는 경우에도 의료 전문가의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아기가 열이 있을 때는 미지근한 물 수건으로 몸을 닦아주시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게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아기가 열이 나면서 잘 못 먹고, 축 처진 모습을 보인다면 탈수 위험을 염두에 두고 수액처치가 가능한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하니, 아기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하시면서 필요하다면 적절한 조치를 취해 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기에 콘돔 착용 후 관계를 가지다 사정시에 안쪽 깊은 곳이 아니라 질 입구 쪽에서 정액이 느껴져 빼고 확인해보니 콘돔 전체가 정액으로 가득 차서 밖으로 흘러있었습니다. 질 내부에 정액이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사후피임약을 복용해야할까요?
남자친구와 관계를 했는데 남자친구가 이제 쌀거같아서 빼고 한두방울 정도 아주 조금 정.액이 나왔는데 그리고 제가 입이랑 손으로 5분정도 해주고 다시 넣어서 관계를 하고 마지막 결론은 질외사정을 하긴했는데 제가 배란기였거든요 임신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사후피임약을 먹으라는데 한번도 안먹어보기도 했고 가격도 비싸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10대 후반 여자구요, 7월 6일쯤에 생리했던게 기억이 납니다. 어제 남자친구와 관계를 가졌는데요, 아침에 할땐 콘돔이 빠지거나 새지 않고 콘돔을 낀채로 안에서 사정만 했습니다. 사정후엔 콘돔재사용도 안하고 관계도 더 하지 않았습니다. 저녁에 할때가 문제였습니다. 남자친구가 과격하게 관계를해서 중간에 콘돔이 사라졌습니다. 밖으로 빠진줄 알았는데 제 질 안에 껴있더라구요. 둘다 끼어있는걸 모르는 상태로 다른 콘돔을 끼고 관계를 이어나갔습니다. 남자친구 말로는 제 안에 사정한적은 절대 없다고합니다. 근데 만일 질내사정을 하지 않아도 끼인콘돔에서 쿠퍼액이 새어나와 임신이 되면 어쩔지 고민입니다. 참고로 생리예정일이 1주일 정도 지났는데 생리를 안하고 있던 상태에서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번 관계가 반년만에 처음이구요. 이런 경우에 사후피임약을 복용받아 먹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