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크림 같은 냉, 치료 방법은?
흰크림같은 냉인데 쿰쿰한 냄새가 올라와요! 다른 증상은 전혀 없는데 이럴때 지노베타딘 질정을 사용하면 좋아질까요?
흰크림같은 냉인데 쿰쿰한 냄새가 올라와요! 다른 증상은 전혀 없는데 이럴때 지노베타딘 질정을 사용하면 좋아질까요?
AD
흰 크림 같은 냉이 나오면서 쿰쿰한 냄새가 난다면, 이는 질염의 가능성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정상적인 상황에서 분비되는 정상 냉은 흰색(크림색)이나 투명한 색을 띄며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하지만 쿰쿰한 냄새가 난다면 이는 질 내 정상 균총의 변화를 의미할 수 있으며, 질염을 유발하는 세균이나 곰팡이의 증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노베타딘 질정은 항균 작용이 있어 일시적으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너무 과도한 사용은 질 내 정상 균도 제거할 수 있어 2-3일에 한 번씩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지노베타딘 질정 사용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질염균에 대한 검사를 통해 적절한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시는 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크림같은 냉이 너무 나오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서 먹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흰색 냉도 정상인가요? 흐름성은 전혀 없는데 수분크림같은 제형이고 비비면 뭉침같은건 없이 물처럼 발려요! 양은 평소보다 확실히 많아졌어요 ㅠㅠ 생리 직전 주인데 생리 전에도 이런 냉이 나올 수 있나요? 가려움이나 냄새는 전혀 없어요 정상적인 생리 전 냉인가요 아니면 질염일까요..?
생리예정일이 3일 지났는데, 아직 생리는 안하고, 움직임이 조금 있는 날에는 속옷에 크림같은 냉이 뭍어나옵니다. 색은 하얀색에서 레몬색정도이고, 손으로 만졌을 때 끈적임은 없지만 다른쪽 손가락에 묻는 정도입니다. 비볐을 때 뭉침은 보이지 않고 발림성이 조금 있어보입니다. 냄새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 질환인지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