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절주사 후 질내사정으로 수치 변화 가능한가?
중절주사 맞고 병원 갈 때마다 피검사 통해서 수치를 본다 했믄데 만양 오늘 질내사정을 한 상태에서 다음날 병원가면 수치가 원래는 낮아져야하는건데 요기서 수치가 바뀌나요?
중절주사 맞고 병원 갈 때마다 피검사 통해서 수치를 본다 했믄데 만양 오늘 질내사정을 한 상태에서 다음날 병원가면 수치가 원래는 낮아져야하는건데 요기서 수치가 바뀌나요?
중절주사를 맞은 후 병원에서 혈액검사를 통해 hCG 호르몬 수치를 확인하는 것은 임신 중절 과정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질내사정이 hCG 수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으며, 수치는 주로 임신 중절 약물의 효과를 반영합니다. 따라서 사정 여부와는 무관하게 약물의 효과에 따라 수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임신 초기 혈액검사 상 hCG 수치가 변화하는 것은 임신의 진행 또는 중절의 효과를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올바른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는 담당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원하던 산부인과를 방문하거나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방광염 증상으로 어제 오전 마이포신산먹고 오후에 병원가서 수액과 항생제주사 맞고 저녁부터 오늘 오후까지 총3번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복용했습니다. 근데 아직까지도 통증이 너무 심해서 지금 응급실을가야할까 고민되는데 약에 내성이생겨 안듣는걸까요.. 탁센 진통제 함께 복용해도될까요
<참고: 갑상선 기능저하증이 있습니다> 며칠 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 20세 여성인데요. 평소 챙겨먹던 비타민도 안 먹고 저하증 약도 안 챙겨먹고 잠도 제대로 못 잔 상태라 피곤했는데 왁싱을 한지 하루만에 방광염이 도진 거 같습니다. 아랫배 통증이 너무 심하고 식은땀도 나는데다 소변은 아예 못 볼 지경인데 응급실 갈 엄두가 안 나요... 어떻게 해야할지 전혀 모르겠어요
방광염 증상이 지속된지 4시간째입니다. 혈뇨를 봤는데요 지금 응급실에 가야할까요? 아니면 참았다가 내일 아침에 가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