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 증상 있음에도 혈뇨 및 소변검사 결과 없음, 언제 재검이 적절할까요?
의심되는 관계 후 1달 뒤에 혈액검사랑 소변검사했는데 아무것도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의심 증상이 있는데 언제 또 검사하는게 좋을까요?
의심되는 관계 후 1달 뒤에 혈액검사랑 소변검사했는데 아무것도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의심 증상이 있는데 언제 또 검사하는게 좋을까요?
혈뇨나 소변검사에서 특별한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다면, 의심 증상의 원인이 다른 질환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되는 경우, 추가적인 진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검의 적절한 시기는 증상의 변화, 의사의 판단, 그리고 가능한 질환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새로운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증상의 변화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 검사를 권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지침이 없다면, 일반적으로 2주에서 1개월 후에 재검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개인의 상태와 의사의 판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재검 시기는 담당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요즘 혈뇨에 대한 부분이 좀 신경쓰여서요. 평상시나 수분을 섭취했을때는 녹색이나 비교적 맑은류의 색깔을 띄는데 간혹 땀 흘리거나 평소보다 물 적게마시거나 급한상태에서 소변을 보면 진한색이 나오는데 피가 섞인것 같기도 하고 혈뇨같기도 해서 의심이 드는데 알아보니까 농축뇨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구요. 얼마전 건강검진차 소변검사를 했는데 혈뇨 판정은 없었고 물론 당시 검사전 1~2시간 전 물을 마신 상태였고 당시 소변이 급하지 않아서 적은양의 소변만 배출한 상태였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요?
일본에서 의심되는 성관계후로 2주정도 지난것 같습니다 두번 진행했는데 둘다 모두 피임구 착용했구요 아직 증상은 없다만 언제 검사를 받는게 적절할까요?
소변검사를 했는데 재검을 받으라네요 혈뇨검출 됐다는데 큰이상이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