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결과를 통해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T.Protein 8.2 H: 총 단백질 수치가 약간 높은데, 이는 탈수나 다른 대사적 요인에 의해 일시적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 LDH 551 H: LDH 수치가 높은 것은 조직 손상이나 염증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 Glucose 138 H: 혈당 수치가 약간 높습니다. 식사 후 측정된 것이라면 일시적일 수 있지만, 공복 혈당이라면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WBC 15.00 H: 백혈구 수치가 높은 것은 감염이나 염증 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Lymphocyte 18.3 L: 림프구 수치가 낮은 것은 스트레스나 감염에 의한 반응일 수 있습니다.
- pO2 17.2 L 및 S02 22.9 L: 산소 포화도가 낮은 것은 호흡기 문제나 순환기 문제를 시사할 수 있습니다.
- Lactate 6.20 H: 젖산 수치가 높은 것은 조직의 산소 공급 부족이나 대사적 스트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치들은 위염과 관련된 증상일 수 있지만, 다른 심각한 상태를 배제하기 위해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응급실에서의 진단과 치료를 받은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반드시 주치의와 상의하여 추가적인 평가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토를 하면서 일시적으로 자극이 되면서 출혈 양상이 나타났을 수 있으며, 출혈이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증상이 동반되거나 출혈이 지속적으로 보인다면 병원에 방문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