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졸리고 두통, 어지러움, 복통 원인은?
요새 계속 졸리고 머리 아프고 약간의 어지러움 배도 아픔
요새 계속 졸리고 머리 아프고 약간의 어지러움 배도 아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졸림, 두통, 어지러움, 복통과 같은 여러 증상이 함께 나타나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탈수, 혈당 변화, 피로 등이 흔한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특히 두통과 어지러움은 편두통, 긴장성 두통, 저혈압, 빈혈 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통이 함께 나타나는 경우에는 소화기 문제, 스트레스성 위장 장애, 또는 식이 관련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증상들이 모두 함께 나타날 경우 바이러스 감염이나 면역 체계의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내과나 신경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질문자님의 증상에 맞는 적절한 검사와 치료 방법을 제안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제로음료가 두통이나 어지러움 및 졸림 증상을 유발할 수 있나요

원래 우울증 공황 장애 등의 정신 질환으로 정신과 약을 복용 중입니다 그런데 몇 주 전부터 계속 밥을 먹으면 소화가 안 되고 밥을 안 먹어도 명치 쪽이 답답하고 체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무것도 안 먹어도 먹어도 계속 그러고 소화제를 먹어도 안 들어서 토를 해야만 그나마 나아져요 그래서 그런지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이 대부분인데 그럴 때마다 항상 어지럽고 하루 종일 졸립니다 머릿속 안이 지끈거리고 가끔 눈 쪽에도 피로감이 많이 몰려 옵니다 불면증이 심해 수면제를 먹고 자는데 수면제를 먹으면 족히 열두 시간은 넘게 자는데 잠을 너무 많이 자서 그런 걸까요 아님 불균형적인 식사 때문에 그런 걸까요 토하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고 컨디션이 점점 안 좋아져 토하지 않고 약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설사하고 두통 어지럼증이 심한데 어디서 진료 받아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