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성관계 시 분비물 양이 많을 때 원인은?
여자 성관계시 물양이 많을때
여자 성관계시 물양이 많을때
여성의 성관계 시 분비물의 양이 많을 경우, 이는 일반적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이고 건강한 상황에서 분비되는 정상 냉은 흰색(크림색)이나 투명한 색을 띄며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분비물은 성적 흥분에 의해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만약 배란기에 해당한다면 배란 점액일 가능성이 높고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에요. 그러나 분비물의 양이 갑자기 증가하거나, 색이나 냄새가 변한다면 질염일 가능성이 있으며, 질염균에 대한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조기에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불편함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전문적인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꽉 조이는 하의 착용 피하기, 소변은 항상 앞에서 뒤로 닦아내기 등 좋은 습관 들이는 연습을 해주세요. 너무 과도한 질 세정제 사용이 질 내 정상 균도 제거할 수 있어 2-3일에 한번씩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요도염 관련 질문드립니다. - 관계시 여성분의 질 분비물 양이 많으면 그만큼 요도염에 걸릴 확률이 높을까요? - 관계 후 소변을 보는데 약간의 작열감이 있습니다. 만나는 이성분은 3~4개월 전에 다른 분과 교제를 했었고요. 그때의 균이 남아 있어서 제가 영향을 받을 수 있나요?
팬티가 젖을정도로 분비물이 나오고 소변을 보고 닦을때 연두색 분비물이 묻어나와요 ㅜㅠ 그리고 분비물 양이 너무 많아서 옷에 묻어날 정도에요..
관계를 한 후에 약간 간지럽고 노란? 연한 연두색? 같은 분비물이 나와서 질 유산균 같은 걸 먹었는데 며칠 괜찮다가 생리 할 때 되니까 분비물 양이 많아지고 소변 볼때나 일상생활 할 때 종종 분비물이 나올때가 있는데 왜그런 걸까요?